마늘꿈 해몽

마늘꿈 모음

마늘을 얻거나 품는 꿈​

마늘을 얻는 꿈은 아주 좋은 태몽으로 총명한 아이가 태어나 교육자나 성직자와 같은 지도자로서의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는 행운이나 재물이 들어 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마늘을 보는 꿈​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하죠. 깨끗하고 빛깔이 선명한 마늘을 보는 꿈은 재물과 식복이 생겨 집안이 여유로워지고 풍요로워지고 연구의 성과가 나오거나 창작품을 출품하게 되는 좋은 꿈이라네요.

다진 마늘을 보는 꿈​

마늘은 재물이나 성과의 의미가 있는데 다진 마늘을 보게 되니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근심거리가 생길 수도 있다는 암시라고 하네요.

마늘을 줍는 꿈 ​

길 가다가 돈을 줍게 되는 것처럼 재물이 들어와 집안이 안정이 되거나,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밭에 마늘을 심는 꿈​

무엇이든 씨앗을 뿌려야 수확의 기쁨을 누릴 수  있듯이 마늘을 심는 꿈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애쓴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 만큼 좋은 성과를 얻게 되고 운수대통하는 꿈이라네요.

마늘을 가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

재물운이나 낙찰 등 뜻밖의 행운이 따르거나, 아들 태몽으로 풀이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마늘을 캐거나 먹는 꿈​

마늘을 캐거나 먹는 꿈은 언행에 각별히 신경써야 하는 꿈으로 동료 또는 주변 사람과의 사이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배신당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기도 하고,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 차질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다는 암시라고 하네요.

마늘 냄새가 나는 꿈​

냄새만이 느껴지는 꿈은 마음에 내키지 않는 일을 하게 되거나 곤경에 처할 수도 있고, 건강 상태가 나빠질  가능성이  있어 자각 증상이 있다면 병원  진찰을 받아보라는 암시라고도  합니다.

개가 마늘을 물어다 주는 꿈 ​

상황마다 의미가 다르지만 꿈 속의 흰 개는 자신을  도와주는 후원자로, 후원자의 도움으로 일거리가 생기거나 사업이 번창하게 되는 의미도 있고 잃어버린 소중한 물건을 다시 찾게 되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마늘 껍질을 벗긴 깐마늘을 본 꿈​

새롭게 알게 되거나 속마음을 알게 되는 꿈으로 이성간의 교제 끝에 혼담이 오가거나, 학업에 열중하고 있다면 노력의 결과를 보게 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범죄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그 잘못이 온 세상에 드러나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통마늘을 하나씩 쪼개는 꿈​

쪼갠다는 것은 자신이 갖고 있는 것들을 나누게  된다는 의미가 있어 부모님이 남겨 준 유산을 똑같이 나누어 갖게 되는 꿈이라니 잘 협의하시길 바래요.

마늘을 창고에 저장하는 꿈​

저장하는 것은 재물을 모으는 것과 같아 목돈을 마련하게 되어 은행잔고가 점점 늘어난다는 꿈이니 딱 봐도 좋다고 볼 수 있죠.

마늘을 많이 가지거나 그릇에 마늘을 가득 담은 꿈​

돈을 많이 갖게  되니 집안이 풍요로워져 생활이 안정되고, 많은 사업자금을 확보해 큰 일을 벌이게 됨을 뜻하는 좋은 꿈이래요.


여기까지 입니다. 마늘꿈은 주로 금전, 재물이나 태몽의 뜻을 가진게 많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